담임목사

  • Home
  • 교회소개
  • 담임목사

“하나님의 마음으로 세상을 품는 교회”(막 12:30~31)

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모든 부모가 자녀들의 부모마음을 알아주길 원하는 것처럼 하나님께서도 우리가 하나님의 아버지의 마음을 알기를 원하십니다.

하나님의 마음을 알 때 삶의 의미와 목적을 알 수 있으며 행복할 수 있습니다. 하나님의 배려와 사랑을 통해 하나님의 것을 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올 한해 하나님의 마음을 알기 위해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.

하나님이 무엇을 원하시는지?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? 하나님의 마음을 알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그 마음으로 나를 사랑하고 가정을 사랑하고 세상을 사랑하여 변화시키는 그리스도인이 되어야 합니다.

하나님이 마음을 예레미야 24장 7절에서 말씀하십니다. 하나님의 관심은 하나님의 백성입니다.

그 백성들을 사랑하셔서 하나님의 마음을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해서 말씀합니다.

 

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을 떠나고 버렸지만 하나님은 버리지 않는다고 하십니다.

그들에게 마음을 부어 주시어 전심으로 하나님께 돌아오게 하시겠다고 하십니다.

그 마음을 모르는 백성들에게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.

"갈대아인의 땅에 이르게 한 유다 포로를 이 좋은 무화과같이 보아 좋게 할 것이라.

내가 그들을 돌아보아 좋게 하여 다시 이 땅으로 인도하고 세우고 헐지 아니하며 심고 뽑지 아니하겠고 내가 여호와인 줄 아는 마음을
그들에게 주어서 그들로 전심으로 내게 돌아오게 하리니 그들은 내 백성이 되겠고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리라."

 

이것이 하나님의 마음입니다.

하나님의 백성인 우리에게 하나님의 마음을 주시겠다고 하십니다.

그 마음을 아는 백성들에게 하나님이 되어주시기 위해서입니다. 그 백성들이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을 사랑하며 살 때
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은혜를 베푸시고 지켜주시며 인도해 주신다는 약속의 말씀입니다.

이 약속을 믿으시기 바랍니다. 하나님의 마음을 알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이 하나님 되어주실 것입니다.

 

 

그 마음을 알고 하나님이 하나님 되심을 누리는 행복한 백성이 되어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시길 바랍니다.

담임목사이 현 용